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학교, 코로나19대비 대학 방역 구슬땀을 흘리는 행정지원·관리처 직원들 위한 ‘보양식’과 ‘과일디저트’제공하는 서프라이즈 자리 열어, (코로나19극복은 작은 정성과 배려로
  • 2020-06-05 10:05
  • 조회 131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 홍순직 총장이 코로나19대비 대학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행정지원·관리처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코로나19 대학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행정지원·관리처 직원들을 격려하는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 아직도 대부분의 대학은 비대면 온라인(Untact)강의가 주를 이루지만, 일부 실습관련 대면수업으로 출석한 학생들이 혹시 모를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게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의 감염예방 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매일 오전과 오후 2타임 대학 강의실, 도서관, 멀티미디어 창의·융합컨퍼런스룸 등을 방역하고 있다.


 


□ 전주비전대학교에서는 코로나19 극복에 숨은 주역들이 있다. 바로 학생들의 안전을 책임지기 위한 방역과 물품지원에 구슬땀을 흘리는 대학 행정지원·관리처의 직원들이 바로 그들이다.


 


□ 격려행사를 기획한 홍순직 총장은 "코로나바이러스의 충격파가 대학 구성원의 일상을 수시로 변하게 하지만 ‘학생성공’ 비전이란 하나의 목표로 전체 구성원이 협력하여 나가는 전주비전대학교만의 경쟁력을 통해서 대학의 주인인 학생들이 안전하게 학습할 수 있고 전주비전대학교 구성원이 위기를 극복하고, 한차원 높은 대학으로 성장하고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 더불어 "코로나19를 극복하는 나눔과 희생의 열정을 보여주는 행정지원처 최형주 처장을 비롯한 직원들의 노고에 다시 한 번 심심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경험한 오환탁 ‘코로나19대비 물품구매지원담당’은 "보양식과 과일디저트로 나눔과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생겨 기쁘다"며 "코로나19로 업무 피로도가 많이 쌓여있지만 학생과 대학방문자 모두의 안전을 지키는 일에 조금이라도 더 도움이 되도록 성실히 임하겠다"고 밝혔다.


 


□ 한편 전주비전대학교는 지난 2월부터 ‘코로나19대응TF팀’을 조직하여 수시로 감염 관련 다양한 의제들을 점검하고 추진해왔으며, 현재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춘 대학정책들을 기획하고 방문자들이 출입할 때 발열체크가 완료되었다는 스티커를 붙여주면서 감염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