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한국어교육원 VioLAC

한국어 교육원 VioLAC

VioLAC은 재학생들의 외국어학습에 대한 욕구 충족과 세계화에 대처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어학강좌를 개설하여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키며,
외국인을 위한 한국어 교육을 통하여 학술 문화와 인적 교류를 증대시키고 한국을 세계에 알리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VioLAC의 특징
  • 본과 진학을 위해 취득해야 할 한국어능력시험(TOPIK) 3급, 4급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유학의 성공과 실패여부는 한국어 능력에 따라 달라집니다.
    본과 진학을 위해서는 한국어능력시험(TOPIK) 3급이상 취득을 필요로 합니다.
    비오락에서는 이를 위하여 단기간에 한국어능력 시험(TOPIK) 3급, 4급을 취득할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표준 한국어를 습득할 수 있으며 한국문화와 한국의 대표적인 기업을 탐방하고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 본인의 적성분석을 통하여 진학 대학 및 전공을 설정하고 졸업 후 취업까지 연계하는 진로프로그램을 지도를 철저히 하는 곳입니다.
    본과 진학 후 전공과 본인의 적성이 일치하지 않아 전과를 하거나 학업을 포기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비오락에서는 유학생활이 실패하지 않도록 적성검사와 직업탐색검사를 통해 본인의 진로를 설정해주고 있습니다.
  • 기숙사 생활, 성적관리, 출석관리 등 학생 관리를 철저히 하여 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곳입니다.
    유학을 보내 부모의 마음은 늘 염려와 걱정이 있습니다.
    공부는 잘 하는지? 밥은 잘 먹는지? 잠은 잘자는지? 아픈데는 없는지? 등 많은 의문을 갖습니다.
    이러한 염려와 의문을 갖지 않도록 학생들의 생활 상황을 분기별로 알려 드리고 있습니다.
    편지를 통해 학교생활과 시험결과, 기숙사 생활 등 걱정하고 있는 부분에 대하여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학부모와 학교가 서로 신뢰를 형성해가고 있으며 유학생활의 만족도를 증대시키고 있습니다.
주소
560-760,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전주비전대학교 우정관 2층 비오락(국제교육원)
VIOLAC - VISION University of Jeonju 235 Cheonjam-Rd, Wansan-gu, Jeonju-si Jeollabuk-do 560-760 Korea
TEL : +82-63-220-3941 FAX : +82-63-220-3949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