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가.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58일 [‘17.6.26.(월) ~ 8.22.(화)]
다. 급식 일수 기간 : 58일 [‘17.6.26.(월) ~ 8.22.(화)]
라.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7.6.26.(월) 조식 ∼ ’17.8.22.(화) 석식
○ 이용시간
구분 | 조식 | 중식 | 석식 |
평일 | 7:30∼9:00 | 12:00∼13:50 | 17:30∼18:50 |
주말, 공휴일 | 8:30∼9:00 | 12:30∼13:30 | 17:30∼18:30 |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
○ 신청일정
구분 | 기간 | 유의사항 |
신청기한 | ‘17.5.29.(월)∼6.1.(목) 17:00 |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
합격확인 | ‘17.6.12.(월)16:00이후 |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
납부 | ‘17. 6.13.(화) ∼ 6.15.(목) |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고지서출력→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시 |
오리엔테이션 | ‘17. 6. 29.(목) 19:00 | KB학사 식당 |
입사 | ‘17. 6. 25.(일)부터 * 조기입사 불허 |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참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길 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호 |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6.9.1. 이후 발급분 유효
3. 생활관비
가. 금액
○ 단가
시설명 | 성별 | 인실 | 1일 관리비 | 총 관리비(60일) | 1식 식비 |
불암학사(남) KB학사(여) | 남 | 2 | 7,140 | 414,120 | 2,770 |
여 | 2 | 7,140 | 414,120 |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나.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7.6.28.(수) ~ 30.(금)
※ 변경된 식사 적용 : ‘17.7.4.(화)부터
◦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다. 생활관비 환급
※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구분 | 입사 취소 시기 | 환급액 |
방학 |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 납부액 전액 |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 납부액의 90% |
○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구분 | 입사 취소 시기 | 환급액 |
방학 | 입사일 당일 ∼ 퇴사일 포함 25일 전 |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 환급액 없음 |
※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시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 및 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
○ 팩 스 : 02) 977-3810
○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7. 5. 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