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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목

지방대학 학생 대상 하계방학 생활관 사생 모집 안내 교외
  • 2017-05-10 17:25
  • 조회 2207

본문 내용

1. 개요
   가. 모집대상 : 지방대학 학생 재학생, 휴학생
   나. 방학 거주 기간 : 58일 [‘17.6.26.(월) ~ 8.22.(화)]
   다. 급식 일수 기간 : 58일 [‘17.6.26.(월) ~ 8.22.(화)]
   라. 운영식당 : 성림학사 식당
      ○ 식사 가능일 : ‘17.6.26.(월) 조식 ∼ ’17.8.22.(화) 석식

 

      ○ 이용시간

구분

조식

중식

석식

평일

7:309:00

12:0013:50

17:3018:50

주말, 공휴일

8:309:00

12:3013:30

17:3018:30

 

 

 


      

2. 입사신청 방법 및 일정
   ○ 신청방법
       -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아이디는 “010”과 “–” 를 제외한 핸드폰번호 8자리) 후 입사 신청
       - 회원가입 시 외부인으로 선택


    ○ 신청일정

구분

기간

유의사항

신청기한

17.5.29.()6.1.() 17:00

- 우리대학 학생을 우선 선발하고 여석에 대하여 선발

- 학업을 위해 필요한 학생에게 제공

합격확인

‘17.6.12.()16:00이후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확인

납부

‘17. 6.13.() 6.15.()

생활관홈페이지로그인마이페이지납부내역고지서출력본인명의 가상계좌로 납부, 오전10시부터오후5

오리엔테이션

‘17. 6. 29.() 19:00

KB학사 식당

입사

‘17. 6. 25.()부터

* 조기입사 불허

- 장소 : KB학사 식당, 10:00 18:00

- 제출서류 : 흉부X-ray검진서, 재학,휴학증명서, 신분증지참

- 개인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 지참, 사전 택배 가능

. 우편번호 : 01811

. 주소 : 서울시 노원구 공릉로 58130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OO학사 OOO

 

 * 결핵(흉부X-Ray) 검사서 발급은 보건소 또는 병원에 따라 최대 1주일 소요, ‘16.9.1. 이후 발급분 유효

 

 

 

 

 

 

3. 생활관비
  가. 금액
    ○ 단가

시설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총 관리비(60)

1식 식비

불암학사()

KB학사()

2

7,140

414,120

2,770

2

7,140

414,120

 

    ○ 총 납부 금액 : 총 관리비에 본인이 선택한 식사비를 합산

 

  나. 식사 선택 ․ 변경
     1) 식사 선택
      ◦ 전면 선택식 : 조/중/석식 중 자유롭게 선택 가능(미선택 및 복수 선택 가능)
      ◦ 식사 선택기간 종료 후 아르바이트, 학원 수강 등의 사유로 환급은 불가하므로 신중히 선택
      ◦ 식사 기간은 거주기간과 동일하게 적용(식사 기간만 따로 선택 불가)
     2) 식사 변경
       ◦ 방법 : 생활관 행정실에서 변경 양식 수기 작성
       ◦ 일정 : 변경 신청 기간 : ‘17.6.28.(수) ~ 30.(금)
         ※ 변경된 식사 적용 : ‘17.7.4.(화)부터
       ◦ 유의사항 : 1인 1회 끼니 변경만 가능하며 추가 신청, 취소 및 환급 불가 
          ex) 조식 → 석식으로 변경, 조/석식 → 중/석식처럼 식사 끼니 변경만 가능

 

  다. 생활관비 환급
     ※ 식비만 별도 환급불가
      ○ 입사취소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적용일은 퇴사신청서가 접수된 날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포함 7일 전까지

납부액 전액

입사일을 포함한 6일전입사일1일 전

납부액의 90

 

     ○ 중도 퇴사에 따른 환급액은 다음과 같으며 환급 적용일은 퇴사 신청서가 접수된 주를 제외한 그 다음 주 월요일로 한다.

구분

입사 취소 시기

환급액

방학

입사일 당일 퇴사일 포함 25일 전

일할 계산한 금액의 80

퇴사일 포함 24일 전퇴사일 당일

환급액 없음

 ※ 퇴사원(생활관 홈페이지 문서 양식함에서 다운로드) 및 본인 명의의 통장사본을 행정실에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적용


      ○ 생활관 사생 수칙을 위반하여 퇴사 처분된 학생은 생활관비 환불금이 없음

 

 

 

 

4. 유의사항
   ○ 입․퇴실 일시 준수 요망


   ○ 입사 후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 규정 및 사생수칙을 적용, 수칙위반 학생은 소속 학교로 통보하며 추후 입사 제한


   ○ 퇴실 시 청소 등 마무리 절차 미 준수할 경우 다음 입사 시청 시 불이익
     . 호실이나 거실에 남아 있는 물건의 분실에 대해서는 본인 책임이므로 철저히 관리 요망
     . 출입카드 반납 및 설문 조사서 제출
  

 

 


5. 문의사항
   ○ 행정실 업무시간 :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전 화 : 02) 970-9145


   ○ 팩 스 : 02) 977-3810


   ○ 행정실 위치 : KB학사 B동 2층


   ○ 생활관 홈페이지 : http://dormitory.seoultech.ac.kr/kor/

 

 

2017.  5.  4.

서울과학기술대학교 생활관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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