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총무2017-0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전라북도청 어린이집 식자재(농, 축, 공, 수산물) 납품업체 선정
나. 계약기간 : 2017년 2월 1일 ~ 2017년 12월31일
다. 기초금액 : 금58,080,000원(부가세포함)
다. 과업범위 : 유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 제안서 평가회 |
일 시 | 2017.01.18(수) 10:00 | 2017.01.23(월) 13:30까지 | 2017.01.23(월) 14:00까지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3. 입찰방법 및 계약결정
가. 입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나. 협상대상업체선정 : 종합평가(기술평가80% + 가격평가20%)결과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
로 선정(동점인 경우, 기술점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단, 종합평가 결과 70점
미만인 업체는 협상 적격업체에서 제외하며, 기술평가는 소정의 세부평가 기준에 의하여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합니다.
다.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조건이 맞지 않을 경우,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평가순위에 의거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계약결정 : 계약 협상은 사업내용․이행방법 등 제안서의 내용과 가격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
조정할 수 있으며, 협상 성립 후 협상대상자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사업자
다. 전주지역 내에 사업장을 가지고 있고, 부식납품 업체로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라. 최근 3년 이내에 사회복지시설에 부식을 납품한 경력이 있는 자
마. 식재료 보존․보관 온도 기준을 지킬 수 있는 냉․보온 탑차를 소지한 사업체
바. 주부식품 등을 적정한 온도로 저장할 수 있는 시설 및 설비를 갖추고 있는 자
사. 식자재 발주 시 팩스 또는 전자구매발주시스템(web/on line 발주 시스템)을 갖춘 업체
아.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자. 대금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 가능한 업체
차. 본 입찰에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적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설명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에 참가하여야 하며, 입찰설명에 참가하지
않는 자는 입찰참가를 불허함.
나.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재직증명서 1부(재직증명서는 대리인에 한함)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15670 전주비전대학교산학협력단)
7. 입찰참가 등록서류 : 다음 요건의 서류를 제출해야 함.
1) 입찰참가 신청서 1부(우리 대학 소정양식-제안서 서식 1번)
2) 제안서 6부 (제안서 내용이 수록된 USB 1매 첨부)
3) 가격 입찰서 1부 (세부 산출내역서를 포함한 밀봉제출)
4)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서 1부
5) 입찰보증금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5%
6) 부식납품실적증명서 각 1부(3년 이내)
7) 식자재 단가표 1부
8) 육류 원산지(우육, 돈육, 계육) 증명서 각 1부
8)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8)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9)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0) 지방세/국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11) 소유 차량 등록증(냉동탑차) 사본 및 소독필증 사본 각 1부
12) HACCP인증 등 각종 관련 증명서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8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9. 계약체결 : 협상성립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작성방법 및 평가방법 등 본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고 제안내용은 계약조건 중 일부가 되며,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 접수 시 제안서와 가격을 기재한 입찰서(산출내역서 포함 밀봉제출)는 제안서 서식에도
포함하여 기재하고 한부는 봉투에 밀봉하여 추가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입찰설명회 시 참여업체는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제안요청서를 개별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므로 계약
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이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 부담으로 합니다.
마. 입찰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본 대학 계약담당자(T. 063-220-3626)에게 문의 하시고,
납품관련 사항은 전라북도청 어린이집 담당자(T. 063-236-9001)에게 문의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 13.
전주비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