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 입찰공고
1. 공고번호 : 총무2017-20호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품목 : " 이동식서가 3종 외 2종 "
나. 규격 : 유첨 제품사양서 참조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임.
4. 입찰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비 고 |
일 시 | 2017.03.08.(수) 10시까지 | 2017.03.13(월) 13시30분까지 | 2017.03.13(월) 14시00분까지 입실 | 시간엄수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에 불참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설명회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해당자에 한함)
5.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납품에 상당한 하자가 발생되었던 업체 또는 본 제품 납품에 부적격하다고 판정되는 업체는 제외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공공기관 또는 교육기관에 납품실적이 8천만원이상인 업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이내
※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납품완료기한 : 입찰설명회시 안내 예정
10.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참조) 각 1부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각 1부
다. 납품실적증명서 각 1부(3년 이내 8천만원이상, 발주처 직인 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1.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12. 입찰에 관한 기타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지원처 구매담당(T.063-220-3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17년 3월 6일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