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 입찰공고
1. 공고번호 : 총무2017-18호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품목 : " S/W 고스트 솔루션 1식 외 1종 년간 사용권 "
나. 규격 : 유첨 제품사양서 참조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임.
4. 입찰 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일 시 | 2017.02.21(화) 11:00 | 2017.02.24(금) 15:00까지 | 2017.02.24(금) 15:30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총무지원팀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시 별도의 제품사양서는 배포되지 않으므로 참여업체는 입찰설명회 참석시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제품사양서를 개별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납품에 상당한 하자가 발생되었던 업체 또는 본 제품 납품에 부적격하다고 판정되는 업체는 제외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납품실적 3,000만원 이상인 업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15670 전주비전대학교산학협력단)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이내(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납품완료기한 : 입찰설명회시 안내 예정
10.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참조) 1부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보증보험증권) 1부
다. 납품실적증명서(3년 이내 3천만원 이상, 발주처 직인 필) 각 1부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1. 입찰 관련 기타사항은 우리대학 총무지원팀 계약담당(T.063-220-3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17년 02월 17일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산 학 협 력 단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