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총무2017-24호
용 역 입 찰 재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대학 안내 게시판(대학 위치도 및 년력 게시) 홍보 용역
나. 용역기간 : 2017.07.01 - 11.30(5개월간)
라. 용역범위 : 유첨 자료에 의함.
2. 입찰 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일 시 | 2017.03.23(목) 14:00 | 2017.03.27(월) 15:00까지 | 2017.03.27(월) 15:30까지 |
장 소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대회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 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시 별도의 용역입찰 설명자료는 배포되지 않으므로 참여업체는 입찰설명회 참석시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용역입찰 관련서류를 개별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설명회에 불참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 설명회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3. 입찰방법 및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총액입찰 임.
-.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유효한 입찰로 최저금액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함.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
나.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고교 게시판 및 입시 일정 년력 관리 업체.
- 전국 대학안내게시판 광고 및 관리 240개 고교이상 가능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즌 최근 3년 이내 교육기관에 실적이 5천만원 이상인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됩니다.
※입찰이행증권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 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다음 요건의 서류를 제출해야 함.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참가신청서의 신청인은 원인감으로 날인)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각 1부.
다. 용역실적증명서 각 1부(3년 이내 5천만원이상, 발주처 직인 필)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각 1부
바. 지방세, 국세 완납증명서 각1부
사.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낙찰자 결정 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9.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이내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본 용역 건에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고,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본 대학 계약담당자(Tel 063-220-3626)에게 문의하시고,
관리운영계획등에 관한 사항은 입학관리팀 담당(Tel 063-220-3704)에게 문의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3. 20.
전주비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