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역 입찰공고
1. 공고번호 : 총무2017-22호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개인정보 영향평가 사업 용역"
나. 설치위치 : 전주비전대학교
다.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개월간
라. 용역범위 : 유첨 제안요청서 참조(전주비전대학교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서 다운)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임.
4. 입찰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비 고 |
일 시 | 2017.03.20.(월) 11시까지 | 2017.03.24(금) 13시30분까지 | 2017.03.24(금) 14시00분까지 입실 | 시간엄수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에 불참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설명회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해당자에 한함)
5.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행정자치부에서 개인정보 영향평가 기관으로 지정되어 있는 업체
다. 최근 3년 이내에 대학에서 발주한 개인정보 영향평가 사업의 용역이 3천만원 이상인 관련 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단, 하도급실적은 제외.
1) 실적은 입찰공고일 기준 3년 이내에 납품 완료된 실적에 한함
2) 실적은 발주처 또는 관련협회에서 입찰공고일 기준 90일 이내에 발급한 실적증명원 원본을 제출하여야 함.
라.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렬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14조 규정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자로서,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마.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이내
※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참조) 각 1부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각 1부
다. 5-나(입찰참가자격)를 증빙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라. 제안요청서 붙임 1호 일반현황 및 연혁
마. 제안요청서 붙임 2호 주요사업실적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단일 용역실적 3천만원 이상 실적증명 제출, 발주처 직인 필)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10.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11. 입찰에 관한 기타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지원처 구매담당(T.063-220-36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2017년 3월 17일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