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총무2017-2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17년 하계 해외 어학연수 위탁경비 용역(말레이시아)
나. 과업범위 : 유첨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임.
3. 입찰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비 고 |
일 시 | 2017.05.26.(금) 10시까지 | 2017.05.31(수) 13시30분까지 | 2017.05.31(수) 14시00분까지 입실 | 시간엄수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에 불참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설명회 시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1부.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해당자에 한함)
4. 입찰 참가 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관광진흥법에 의한 일반여행업이나 국외여행업 또는 유학업 등록을 필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대학 이상 및 공공기관의 해외어학연수관련 단일용역실적
금액이 3천만원(부가세포함)이상의 용역 실적이 있는 업체
다. 연수예정지역 내에서의 지원체계를 갖춘 자로 연수인원의 출발과 도착 당일 항공좌석 확보가 가능한자
마. 입찰공고일 현재 부도업체, 법정관리업체, 화의개시업체, 국가기관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제재 중에 있는 업체 또는 본교에서 발주한 용역 중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을 이행하지 않은 업체는 참가대상에서 제외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15670 전주비전대학교산학협력단)
6. 입찰참가 등록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1부(우리 대학 소정양식)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1부
다. 어학연수 실적증명서 각 1부 (단일 용역실적 3천만원 이상 실적증명 제출)
라.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사. 일반여행업 이나 국외여행업 또는 유학업 증빙서류 1부
아.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각 1부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시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우리대학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9.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10.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제안서 관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고 제안내용은 계약조건 중 일부가 되며, 입찰관련 내용에 대하여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관한 기타 사항은 본 대학 계약담당자(T. 063-220-3626)에게 문의 하시고, 제안서
에 관한 사항은 학생해외 어학연수 담당자(T. 063-220-3943)에게 문의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5. 24.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