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구매 입찰공고
1. 공고번호 : 총무2018-1호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품목 : 대학홍보 인쇄물(수시면접안내리플렛 외 10종) 단가
나. 규격 : 유첨 제품사양서 참조
다. 계약기간 : 2018. 4. 1. ∼ 2019. 3.31.
라. 기초금액 : 금70,000,000원(부가세 포함)
※ 연간 구매 추정금액으로 계약기간 중 실제 주문량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입찰방법 : 본 입찰은 제한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총액; 품목별 예정수량*단가) 입찰
4. 입찰일정
구 분 | 입 찰 설 명 회 | 입 찰 등 록 | 입 찰 | 비 고 |
일 시 | 2018. 3.26.(월) 10시 | 2018. 3.29.(목) 14시30분까지 | 2018. 3.29.(목) 15시까지 입실 | 시간엄수 |
장 소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비전관 3층 행정지원처 |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가.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설명회 불참 시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설명회 제출서류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 참석 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해당자에 한함)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나. 납품에 상당한 하자가 발생되었던 업체 또는 본 물품 납품에 부적격하다고 판정되는 업체는 제외함
다.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전라북도 전주시에 소재하고 국세 및 지방세 체납액이 없는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간(2015∼16년) 매출액이 10억원 이상인 업체
마. 인쇄문화산업진흥법 제12조에 의한 인쇄사신고필증을 소지한 업체
바.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 입찰보증보험증권 발행 시,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체결 : 입찰 후 5일이내 ※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납품완료기한 : 입찰설명회에서 안내 예정
10. 입찰등록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첨부파일 참조)
나.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
다. 인쇄사신고필증
라. 직접생산증명서
마. 재무제표(2015∼16년)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사.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 시)
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자.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1. 낙찰자 결정방법 : 유효한 입찰자로서 예정가격 이하 총액 최저가격(부가세 포함)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 단, 3회 입찰까지 낙찰자가 없을 경우 본교 물품구매 사무규정 제19조에 의거 예정가격에 가장 근접한 업체와 시담으로 낙찰자 결정
12. 입찰에 관한 기타 사항은 구매담당(T.063-220-3624)으로 문의하시고 물품 규격 등에 관한 사항은 입학관리팀 담당(T.063-220-370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끝.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8. 3.21.
전주비전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