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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공고명

(입찰공고)MS OVS-ES 년간 사용권 1식
  • 기간
  • 현황 마감
  • 정진영
  • 2016-11-03 15:55
  • 조회 1663

본문 내용

물품구매 입찰공고(긴급)

 

1. 공고번호 : 총무2016-07

2. 입찰에 부치는 사항

. 품목 : " MS EES 1식 년간사용권 "

. 규격 : 유첨 제품사양서 참조

3. 입찰 방법 :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로 총액입찰이며, 예정가격 이하의 최저가격 입찰임.

4. 입찰 일정

구 분

입 찰 설 명 회

입 찰 등 록

입 찰

일 시

2016.11.07() 17:00

2016.11.09() 13:30까지

2016.11.09() 14:00

장 소

비전관 2층 세미나실

비전관 1층 행정지원처

비전관 2층 세미나실

.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고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 입찰설명회시 별도의 제품사양서는 배포되지 않으므로 참여업체는 입찰설명회 참석시 우리 대학 홈페이지에서 제품사양서를 개별 출력하여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 참가자격 :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입찰설명회를 청취하고 기한 내에 입찰등록을 마친 자.

. 납품에 상당한 하자가 발생되었던 업체 또는 본 제품 납품에 부적격하다고 판정되는 업체는 제외함.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납품실적 3,000만원 이상인 업체.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에 귀속 됩니다.

입찰이행증권 발행 시, 피보험자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7. 입찰의 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위배 및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8. 계약체결 : 2016.11.14()까지 (지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취소함)

9. 납품완료기한 : 입찰설명회시 안내 예정

10. 입찰등록 제출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우리대학 소정 양식) 1

. 입찰보증금(현금 또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해당자에 한함) 1

. 납품실적증명서(3천만원 이상) 1

11. 입찰 관련 기타사항은 우리대학 행정지원처 구매담당(T.063-220-362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20161103

 

전 주 비 전 대 학 교 총 장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1. (계약의 체결) 낙찰자는 지정 기일 내에 물품구매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2. (계약이행보증금) 낙찰자는 계약의 이행을 보증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10/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계약이행보증금으로 전주비전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현금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

3. (납품기한) 계약물품은 지정 기일 내에 납품 및 설치를 완료하여야 한다.

4. (지체상금) 낙찰자가 납품기한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였을 경우 지체 1일당 해당 물품대금의 1.5/10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상금으로 전주비전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5. (하자보증기간) 납품된 물품에 대한 무상하자보증기간은 검사완료일로부터 3(S/W1)으로 한다.

6. (하자보증금) 납품된 물품에 대한 하자보증을 담보하기 위하여 계약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금액을 하자보증금으로 전주비전대학교에 납부하여야 한다. (현금 또는 증권 등으로 납부)

7. (유지보수) 무상하자보증기간이 만료된 후라도 납품된 물품에 대하여 하자가 발생할 경우 전주비전대학교가 요청하면 계약상대자는 책임을 지고 이를 해결해 주어야 한며, 보수에 따른 비용이 발생할 경우 실비 범위 내에서 협의·조정토록 한다.

8. (납품모델 규격 준수) 계약상대자는 전주비전대학교에서 지정한 물품 또는 입찰 전에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반드시 납품·설치(설치비 일체포함) 하여야 한다.

9. (물품의 검사) 납품된 물품의 검사는 계약담당자·지정 검사원 및 계약상대자의 입회하에 물품 설치를 완료하고 기기를 조작하여 정상적인 작동이 되어야 하며, 별도의 전문적인 검증이 요구될 경우 충분한 검증이 완료되어야 납품이 완료되었음을 인정한다.

물품의 검사는 물품의 성질 및 기타 상황에 따라서 설치(시설) ··후 또는 계약담당자 및 지정 검사원이 원할 경우 수시로 검사를 실시할 수 있으며, 물품을 해체 또는 부품별로 검사를 실시할 수 있다.

검사는 계약담당자 및 지정 검사원의 검사 날인으로써 최종 종료되며, 검사를 통과하였을 경우에 물품대금을 청구할 수 있다.

10. (추가구매) 납품된 물품에 대하여 전주비전대학교가 계약기간 종료 후 연장계약을 의뢰할 경우 계약상대자는 기계약단가 범위내에서 연장계약을 상호 협의를 통해 계약을 연장할 수 있다.

추가 및 계약기간 연장에 대한 공급방법 및 납품기한 등에 대해서는 상호 협의토록 한다.

11. (기타사항) 입찰설명회에서 실시한 물품에 대한 구두 설명사항도 입찰에 포함된 것으로 간주되며, 따라서 계약상대자는 이를 모두 수용하여 반드시 이행하여야 한다.

계약상대자가 계약이행을 불성실하게 이행하였을 경우, 전주비전대학교는 계약상대자를 불성실업체로 지정할 수 있으며, 불성실업체로 지정된 자는 향후 전주비전대학교의 출입을 금지 또는 제한하거나 전주비전대학교의 홈페이지에 동 사실을 게시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조달청과 같은 관계기관에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12. (물품규격) 유첨 제품사양서 참조.

입 찰 참 가 신 청 서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시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 명칭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전화번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공고번호

총무2016-07

입찰일자

20161109()

입찰건명

" MS EES 1식 년간사용권 "

납 부

보증금율 : 5%

보증금액 : 원정 ( )

보증금납부방법 :

납부면제

지급확약

사 유 :

본인은 낙찰후 계약 미체결시 귀 대학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

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 합니다.

 

성 명 :

주민번호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

합니다.

 

 

사용인감 : ()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 통지)한 귀 대학교의 일반(제한 지명)경쟁 입찰에 참가 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

를 첨부하여 입찰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 1.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사본 1

2. 인감신고서 1

3.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신 청 인 : ()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귀하

 

세입세출의 현금출납 공무원 성 명 : ()

유가증권 취급공무원 성 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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