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 우수인재에 1억3천 장학금 전달 “학생들 미래 위해 투자와 지원 아끼지 않을 것”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재학생 38명에게 우수인재 장학금 1억3,800만원을 전달했다. 27일 비전관 회의실에서 열린 장학금 수여식에는 전체 수석을 차지한 자동차과 1학년 이명훈 학생과 우수인재로 선정된 지적토목학과 1학년 김성희 학생 등이 참석해 한영수 총장으로부터 장학증서를 수여 받았다. 한영수 총장은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현재에 더욱 충실한 삶을 살아야 한다.”며 “학생들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학교에서도 투자와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응급구조과 학생 3명이 23일 전라북도 소방본부로부터 하트세이버 인증서를 받았다.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약속명가(회장 이병철, 대표 김현숙)로부터 장학금과 발전기금 500만원을 기탁 받았다. 약손명가는 국내에 80개 지점과 미국, 일본 등 해외에 14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해마다 전국 대학에서 피부미용을 전공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올해 비전대에서는 미용건강과 2학년 학생 서지영, 김다은, 김도원 학생이 각각 100만원씩의 장학금을 받았다. 특히 이번에 비전대는 지난 해 6월 약손명가와 산학협약을 체결한 이후에 업체가 요구하는 특별 과정을 교육시켜 우수한 졸업생을 취업시키는 등 활발한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가 중국 강서성에 위치한 남창이공대학과 복수학위제 운영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16일 남창이공대학을 방문한 비전대 이공희 부총장과 이규태 행정처장이 남창이공대 구소림 총장과 만나 맺은 이번 협약에 따라 양 대학 자동차과 학생들은 3년의 학사과정을 양대학에서 1.5 + 1.5 과정으로 이수하면 학위를 복수로 취득하게 된다. 이공희 부총장은 “우리대학 자동차과의 우수한 커리큘럼과 실무교육을 배워 실력 있는 기술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중국 대학의 요청에 따라 협약이 이루어지게 됐다.”며 “향후 중국 대학에서 2년 과정을 마친 후 비전대에서 ..
전주비전대 산학협력단-전북지식재산센터 협약 체결지식재산권 창출 및 사업화 위해 상호협력 다짐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단장 문용규)과 한국발명진흥회 전북지부 전북지식재산센터(센터장 정승원)가 16일 오후 센터 회의실에서 우수 지식재산권 확보 및 기술창업 인력양성에 관한 상호 협력을 골자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지식재산권 관리 노하우 교류 ▲지식재산 관련 전문인력 양성, 채용 및 학생 현장실습 지원 ▲지식재산권 교육과 관련된 공동 사업 추진 ▲청년기술자 발굴 및 육성 등의 업무를 유기적으로 협조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정승원 센..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는 ㈜헤드아이티(대표 라정진)가 4천8백만원 상당의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을 기증했다고 16일 밝혔다. 헤드아이티는 전라북도 공공기관, 기업 및 교육기관에 Microsoft, 한글과 컴퓨터, AnLab, Adobe 등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정보보안 솔루션 개발 업체다. 비전대가 기증받은 프로그램은 기업에서 주로 사용하고 있는 데이터베이스 서버 구축 및 운영 관련 소프트웨어로 산업현장에서 필요로 하는 인력을 교육하는데 유용한 것이다. 라정진 대표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취업 경쟁에서 우선순위를 점할 수 있는 강점과 스스로 자..
전북도청은 보육 프로그램, 영양관리, 성품교육, 건강과 안전관리, 취약보육에 관한 계획 등 전반적인 보육 계획과 운영의지, 차별화를 담은 제안서 평가와 함께 PPT 브리핑 등을 종합 평가해 전주비전대학교를 최종 선정했다. 비전대는 아동복지학과를 중심으로 대학 내 유아교육, 간호, 태권도체육학과 등의 학과와 연계해 어린이들의 보육과 정서발달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며, 차별화 되고 특성화된 보육 프로그램으로 영유아의 안전한 보육을 위해 힘써 나가겠다고 밝혔다.
대학 캠퍼스와 지역사회의 건전한 음주문화를 위해 대학생들이 직접 나섰다.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 보건행정학과(학과장 고민석)는 지난 14일 대학절주동아리 “건강지킴이”의 발대식을 시작으로 대학과 지역사회의 건전음주문화조성을 위한 2015년 활동을 시작했다.대학절주동아리 활동은 보건복지부가 주최하고 대한보건협회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대학에서 발생하는 음주사고와 사망 등 각종 음주폐해를 줄이고, 건강한 대학문화 정착을 위한 캠퍼스 건전음주문화를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기 위한 목적으로 시행되는 사업이다. 전주비전대학교 건강지킴이는 3년 연속 절주동아리지원..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