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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학년도 2학기 복학 절차 안내
  • 2013-06-18 00:00
  • 조회 6241

본문 내용

 

2013학년도 2학기 복학 절차 안내

 

1. 복학대상자

   일반휴학자, 입대휴학자(9월17일까지 전역 또는 휴가 등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

 

2. 복학절차

절 차

기 간

장 소

비 고

① 복학원서

     제출

~ 2013. 9. 17(화)

학생종합서비스센터

(비전관 1층)

* 제출서류

1. 복학원서 1부

2. 전역증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군휴학자의 경우 해당)

3. 보호자 통장사본 1부

   (등록금 인하에 따른 차액 반환을 위해

   휴학전 기등록한 학생의 경우만 해당)

② 등록금

     납부

~ 2013. 9. 17(화)

해당은행

(국민/농협/전북/우리)

* 고지서, 복학안내문이 발송될 예정이오니,

주소 변경시 홈페이지→인트라넷에서 정정

* 고지서 재발급

  홈페이지 → 인트라넷에서 재발급 가능

* 학자금 대출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③ 수강신청

~ 2013. 9. 17(화)

학과사무실

* 학점미달로 졸업 못하는 경우 발생하지

   않도록 휴학 전 성적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

  ○ 2학기 개강 : 2013. 8.26(월)

 

3. 참고사항
  ○ 휴학 신청시, 등록금을 납부했던 경우에는 복학 신청만으로 복학이 완료 됩니다.
  ○ 폐과로 인하여 전과를 희망하는 경우 본 대학 타학과(간호과,치위생과,물리치료학과,응급구조과,
      유아교육과 제외)로 전과가 가능합니다(학칙16조2).
  ○ 2013년 2학기로 복학연기를 원할 시에는 일반휴학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 기일 내 복학 또는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시, 미복학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학칙 21조 1항).

 

4. 문의전화 : 063-220-3714

 

 

 

학생종합서비스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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