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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4학년도 1학기 복학 절차 안내
  • 2013-12-16 00:00
  • 조회 5891

본문 내용

 

2014학년도 1학기 복학 절차 안내

   

1. 복학 대상자

일반휴학자, 입대휴학자(3월 29일까지 전역 또는 휴가 등으로 수강이 가능한 자)

 

2. 복학절차

절 차

기 간

장 소

비 고

① 복학원서

    제출

2014. 2. 3(월) ~ 7(금)

학생종합

서비스센터

(비전관 1층)

  * 제출서류

    1. 복학원서 1부

    2. 전역증사본 또는 주민등록초본 1부

       (군휴학자의 경우 해당)

② 등록금

    납부

2014. 2.17(월) ~ 21(금)

해당은행

(국민/농협/

전북/우리)

  * 고지서, 복학안내문이 발송될 예정이오니,

    주소 변경시 “홈페이지→인트라넷”에서

    정정 바랍니다.

  * 고지서는 “홈페이지 → 인트라넷”에서

     재발급 가능합니다.

  * 학자금 대출은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

③ 수강신청

2014. 2.17(월) ~ 28(금)

학과사무실

  * 학점미달로 졸업 못하는 경우가 발생하지

    않도록 휴학 이전 성적을 반드시 확인 후

    수강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2학기 개강 : 2014. 3. 3(월)

 

3. 참고사항

  ○ 휴학 신청시, 등록금을 납부했던 경우에는 복학 신청만으로 복학이 완료 됩니다.

  ○ 폐과로 인하여 전과를 희망하는 경우 본 대학 타학과(간호과, 치위생과, 물리치료학과,

      응급구조과, 유아교육과 제외)로 전과가 가능합니다(학칙16조2).

  ○ 2014년 2학기로 복학연기를 원할 시에는 일반휴학원을 제출해야 합니다.

  ○ 기일 내 복학 또는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시, 미복학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

      (학칙 21조 1항).

 

4. 문의전화 : 063-220-37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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