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 경영역량 강화 및 혁신에 대한 인식 개선 교육과 지역 상품 및 특화식품 홍보를 위한 우수제품 전시‧판매전
개최를 통한 매출 증대 도모하고자 「2015년 소상공인 혁신아카데미 사업」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하시어 적극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10월 5일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Ⅰ. 사업개요
□ 추진 목적
◦ 단순한 정보교류를 위한 지역 소상공인 간담회는 지양하고 ICT와 연계한 글로벌 셀링 및 마케팅 역량강화 등
실질적인 경영혁신을 이뤄낼 수 있는 양질의 교육 실시
◦ 소상공인 협동조합 활성화 사업을 통해 발굴한 ‘협동조합 우수 제품’ 및 우리청의 중소기업-유통체인망 만남의장
(2015.7)에 참여한 ‘소상공인 우수제품’의 판로확대를 위한 판촉 프로모션 추진
□ 주요 내용
◦ 소상공인 혁신 아카데미 (3개 교육과정)
- (사업내용) 글로벌 셀링으로 소상공인 판로확대, ICT 활용을 통한 경영역량 강화 등 실질적인 경영혁신이 가능한
교육 추진
◦ 소상공인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 (사업내용) 혁신아카데미 수료자 및 소상공인 우수 제품의 홍보를 위한 전시·판매전을 개최하여 마케팅 강화 및
판로확대 도모
Ⅱ. 공지사항
1. 신청기간 : 10월 13일(화) 오후 17:00까지
2. 신청(접수)방법 : 「소상공인수강신청서」와「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작성 후 사업자등록증(사본)과 함께
접수처에 이메일&팩스 신청 (서류 제출 후 담당자의 최종 확인 要)
- 신청 접수 후 교육대상자 서류심사 진행
- 소상공인 혁신 아카데미 교육과정 이수자에 한하여 우수 제품 전시‧판매전 참가 기회 부여 (20개 참가기업
선발예정)
3. 접수처
- FAX : 063-220-3729 - Email : jea3482@hanmail.net, sedoson@naver.com
4. 접수확인 : 063-220-3726, 010-8585-7666 (전주비전대학교 산학협력단)
※ 첨부 : 소상공인 혁신아카데미 세부 사업계획 (「소상공인수강신청서」와「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