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p><strong>1. 모집구분</strong></p><table class="__se_tbl_ext" 0.28pt="" solid="" rgb(0,="" 0,="" 0);="" none;="" collapse;"=""><tbody><tr><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rgb(113,="" 159,="" 209);="" 1.7pt="" 2.1px="" 1.7pt;="" double;="" 1.41pt="" 5.1pt;="" 55.29px;="" 24.64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rgb(255,="" 255,="" 255);="" 맑은="" 고딕;="" bold;"="">직종</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rgb(113,="" 159,="" 209);="" 1.7pt="" double;="" 1.41pt="" 5.1pt;="" 24.64px;"="" 2.1px;="" 47.74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rgb(255,="" 255,="" 255);="" 맑은="" 고딕;="" bold;"="">분야</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rgb(113,="" 159,="" 209);="" 1.7pt="" double;="" 1.41pt="" 5.1pt;="" 24.64px;"="" 2.1px;="" 47.74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rgb(255,="" 255,="" 255);="" 맑은="" 고딕;="" bold;"="">인원</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rgb(113,="" 159,="" 209);="" 1.7pt="" double;="" 1.41pt="" 5.1pt;="" 24.64px;"="" 2.1px;="" 191.13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rgb(255,="" 255,="" 255);="" 맑은="" 고딕;="" bold;"="">지원자격</span></p></td><td valign="center" solid="" rgb(0,="" 0,="" 0);="" rgb(113,="" 159,="" 209);="" 1.7pt="" 2.1px="" double;="" 1.41pt="" 5.1pt;="" 24.64px;"="" 0.28pt;="" 262.82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rgb(255,="" 255,="" 255);="" 맑은="" 고딕;="" bold;"="">우대사항</span></p></td></tr><tr><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1.7pt="" 2.1px="" 1.7pt;="" 1.41pt="" 5.1pt;="" 55.29px;="" double="" solid;="" 54.82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굴림;"="">일반직</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2.1px="" 1.7pt;="" 1.41pt="" 5.1pt;="" 47.74px;="" double="" solid;="" 54.82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굴림;"="">행정</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2.1px="" 1.7pt;="" 1.41pt="" 5.1pt;="" 47.74px;="" double="" solid;="" 54.82px;"=""><p class="바탕글" center;="" 130%;="" char;"=""><span lang="EN-US" 굴림;"="">0명</span></p></td><td valign="center" 0.28pt="" solid="" rgb(0,="" 0,="" 0);="" 2.1px="" 1.7pt;="" 1.41pt="" 5.1pt;="" 191.13px;="" double="" solid;="" 54.82px;"=""><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대학(교) 졸업자</span></p><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본교 직원인사규정에 의한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span></p><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span></p></td><td valign="center" solid="" rgb(0,="" 0,="" 0);="" 1.7pt="" 2.1px="" 1.41pt="" 5.1pt;="" 0.28pt;="" 262.82px;="" double="" solid;="" 54.82px;"=""><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영어 통번역 가능자 우대</span></p><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컴퓨터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span></p><p class="바탕글" 130%;="" char;"=""><font face="굴림"><span 휴먼명조;="" 12pt;"="">∙</span></font><span 굴림;"="">국가보훈대상자, 장애인 우대</span></p></td></tr></tbody></table><p><strong><br /></strong></p><p><strong><br /></strong></p><p><strong>2. 제출서류</strong></p><p> 가. 지원서 1부(본교 홈페이지에서 입력)<br /> 나. 자기소개서 1부(A4용지 2매 내외, 자유형식)</p><p> 다. 고교생활기록부 사본 1부<br /> 라. 성적증명서(평균평점 및 백분율성적기재), 졸업증명서 사본 각 1부(대학(교), 대학원)<br /> 마. 공인외국어 성적표(유효기간 : 2년), 자격증, 수료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br /> 바. 경력(재직)증명서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 4대보험 가입증명서 택1 제출)<br /> 사. 세례증명서 또는 목사추천서(소정양식-홈페이지 다운) 1부(해당자에 한함)<br /> 아. 국가유공자(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 장애인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br /> 자. 주민등록초본 1부(병적확인용 : 남자에 한함)<br /> ※ 지원서접수 시 나. ~ 자. 항은 PDF파일로 작성하여 e-mail(<a href="mailto:jini9939@naver.com">jini9939@naver.com</a>)로 보내시고, e-mail 제목은 </p><p> 성명 또는 접수번호 기재, 면접전형 시 원본제출, 전형의 진행에 따라 추가서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p><p> </p><p> </p><p><strong>3. 전형방법</strong><br /> 가. 1차 : 서류전형<br /> 나. 2차 : 실기전형<strong><u>(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u></strong><br /> - 인ㆍ적성ㆍ직무(상식)검사 <br /> - PC활용능력(한글, 엑셀)<br /> 다. 3차 : 면접전형<u><strong>(일반면접, 영어면접, PT면접, 실기전형 합격자에 한함)</strong><br /></u></p><p> </p><p> </p><p><strong>4. 원서접수</strong> </p><p><strong> 가. 접수기간 : 2016년 7월 6일(수) ~ 7월 13일(수) 마감일 17:00까지<br /> 나. 접수방법 : 지원서는 본교 홈페이지(</strong><a href="http://www.jvision.ac.kr"><strong>www.jvision.ac.kr</strong></a><strong>)에서 직접 입력</strong> </p><p> </p><p> </p><p><strong>5. 전형일정(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strong> </p><p> 가.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6. 7. 15(금) 개별 통보<br /> 나. 실기전형 : 2016. 7. 19.(화)<br /> 다. 면접전형 : 1차 7.26(화), 2차 8.2(화)~3(수) </p><p> </p><p> </p><p><strong>6. 안내사항</strong><br /> 가. 채용인재상 : 기획력, 추진력, 글로벌역량과 함께 올바른 인성을 갖춘 인재<br /> 나. <font size="2">정규직원 채용으로서 최초 임용 1년은 인턴과정이며, 소정 절차를 거쳐 1년 후 정규직원으로 임용함</font>.<br /> 다. 제출된 응시서류상의 기재착오 또는 누락, 연락불능, 제출서류 미비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의 책임으로 하며,</p><p>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br /> 라. 채용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br /> 마. 최종 임용확정 후에도 증빙사실이 다를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br /> 바. 기타 자세한 사항 문의 : 총무지원팀【☎063-220-3622】<br /> <br /></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