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학년도 겨울방학 공지사항
이 모든 일에 전심전력하여 너의 진보를 모든 사람에게 나타나게 하라 - 디모데전서 4:15
1. 학사 일정
12. 14(수) - 1. 6(금) | 2학기 강의평가 기간 |
12. 20(화) - 1. 31(금) | 동계 계절학기(현장실습) |
12. 20(화) - 2. 28(화) | 겨울방학기간 |
12. 27(화) 10시 ~ | 학생 성적 확인(홈페이지 인트라넷) |
12. 27(화) 10시 ~ 29(목) | 성적 이의 신청기간 |
1. 31(화) - 2. 3(금) | 복학·재입학·전과 신청기간 |
2. 14(화) 14시 | 수여식 예행연습(수상 대상자/학사지원처) |
2. 15(수) 14시 | 전문학사학위 수여식(비전관 4층 강당) |
2. 20(월) - 2. 24(금) | 1학기 등록 |
2. 22(수) - 2. 28(화) | 1학기 수강신청기간 |
3. 2(목) | 입학식,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개강 |
3. 2(목) - 3. 8(수) | 수강신청 정정기간 |
※ 일반휴학 신청 기간 : 2016.12.20(화) - 2017. 2.28(화), (이후 휴학시 등록금 납부 후 휴학 가능)
2. 사이버 강의(무료)
사이트주소 : http://jvision.cplcms.co.kr
※ 컨텐츠 종류 (140종)
영어 | TEPS, OPIC, TOEIC, TOEFL, 회화, 일반 |
일본어 | JPT, 회화, 일반 |
중국어 | HSK, 회화, 일반 |
한자 | 8급 ~ 4급 |
IT관련 | OA, 정보처리산업기사, 컴퓨터그래픽디자인 |
※ ID : 학번 / PW : 주민번호 앞자리
3. 도서관 이용 (문의 ☏ 220-3751~3)
1) 자료실(비전관3층) 운영 : 9시~18시(토요일, 공휴일 휴관), 열람실(우정관2층) 운영 : 8시~23시
2) 방학중 도서 미납시 연체료 발생, 졸업예정자는 증명서 발급 중지됨(방문 또는 전화로 연장 가능)
3) 졸업예정자는 2017. 1. 13(금)까지 대출 가능
4) 도서관 리모델링 및 일부 확장 이전 안내
○ 학생복지 차원의 도서관 리모델링 및 일부 확장 이전을 다음과 같이 추진하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바랍니다.
구 분 | 변경 전 | 변경 후 |
도서관 리모델링 및 일부 이전 안내 | 비전관 3층 | ○ 비전관 1층(구. 입학관리처 사무실) - 도서관 열람실 - 스터디 룸 ○ 비전관 1층(구. 행정지원처 사무실) - 전자 도서관(PC, DVD시청 등) - 북 카페 ○ 비전관 3층 - 대출/반납, 만화 및 동화코너, 자료실 |
※ 공사기간 : 겨울 방학 중(2017년 1월-2월) 진행 예정
4. 진로심리상담센터 이용
(문의 ☏ : 220-4119)
1) 상담실(우정관2층) 운영 : 9시~17시(토요일, 공휴일 휴무
2) 졸업예정자는 2017. 2. 10(금)까지 상담실 이용 가능
5. 학자금 신청
∙ 1) 학자금 대출 안내(www.kosaf.go.kr) ☏1599-2000
∙ 2) 농촌출신대학생 학자금 융자 신청 안내(www.kosaf.go.kr) ☏1599-2000
6. 기숙사 신청
(문의 ☏ 220-4061)
1) 신청 기간 : 1월 중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
2) 신청 방법 : 학교 메인홈페이지 “공지사항” 기숙사생 모집안내에서 인터넷 신청
7. 스쿨버스 신청(유료)
1) 운행노선 : 전주시내, 김제→전주, 익산→전주, 군산→전주
2) 인터넷 신청 기간 : 2017. 2.13(월) ~ 2.24(금) 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참조
8. 재학생 만족도 조사
(문의 ☏220-3743)
1) 조사기간 : 2016.12.27.(화) ~ 2017.01.26.(목) “5주간”
2) 조사방법 : 학생 성적 확인 시(홈페이지 인트라넷) 만족도 조사 실시
3) 많은 참여와 성원 부탁드립니다.
9. 2017학년도 신입생 모집
(입학관리처 문의 ☏ 220-4000, 220-3701~4)
∙ 수시 예치금 납부 : 2016.12.19(월)-21(수) / 충원 합격자 등록 : 2016.12.30(금) 18:00까지
모집구분 | 인터넷(창구)접수 | 면접일자 | 합격자 발표 | 합격자 등록 |
정시1차 | 2017. 1. 3(화)~2017. 1.13(금) | 2017. 1.21(토) | 2017. 2. 1(수) | 2017. 2. 7(화)~2. 9(목) |
정시2차 | 2017. 2.10(금)~2017. 2.14(화) | - | 2017. 2.21(화) | 2017. 2.23(목)~2.24(금) |
10. 2017학년도 편입생 모집
(입학관리처 문의 ☏ 220-4000, 220-3701~4)
구분 | 원서접수 | 장소 | 합격자발표 | 합격자 등록 |
편입학 | 2017. 1.16(월) ~ 2. 2(목) | 입학관리처 | 2017. 2.15(수) | 2017. 2.20(월) ~ 2.22(수) |
※ 제출서류 : 성적증명서, 제적증명서(또는 졸업증명서), 편입학원서
11. 행정사무실(입학관리처) 이전
(입학관리처 문의 ☏ 220-4000, 220-3701~4)
1) 이전장소 : 평생관 1층
2) 이전시기 : 2017. 1.23.(월) ~ 25(수)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