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학과 행정조교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상세내용은 하단 모집공고를 참조 부탁드리며
지원서 접수는 이력서 양식과 자기소개서 양식을 준수하시어
반드시 담당자 이메일(eddiess@naver.com)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제출 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분리하지 마시고 한개의 파일(한글 또는 PDF)로 제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주비전대학교 조교 신규임용 계획(안) |
1. 모집분야 및 인원
모집학과 | 직종 | 인원 | 담당직무 | 비고 |
물리치료학과 | 행정조교 | 1명 | 학과사무실 행정 업무 | - 재학생 지원 불가 |
합계 | 1명 | | |
2. 근무조건
가. 계약기간 : 2022. 8. 1. ~ 2023. 6. 30.(11개월)
(향후 근무평가에 따라 1년에 한하여 연장 가능)
나. 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방학 중 09:00~17:00)
다. 보 수 : 행정조교 21,508,840원(월 약196만원)
라. 주요업무 : 학과사무실 행정 업무, 실습교육 보조 등
3. 지원방법
가. 이력서(사진첨부)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이메일 제출
※ 지원학과명 및 서명 반드시 기재
※ 이력서에 '신체조건, 출신지역, 혼인여부, 재산사항, 가족사항' 기재 불가
나. 경력자는 자기소개서에 관련업무 제시할 수 있는 내용 명시
4. 우대사항
가. 한글/MS 오피스 활용 및 행정업무 수행 가능자
나. 해당 학과 전공자 또는 대학 학과사무실 근무 경험자 우대
5. 채용일정
구분 | 일정 | 비고 |
서류접수기간 | 2022. 7. 18. (월) ~ 7. 24. (일) 17:00 | 홈페이지&사람인 공고 |
서류합격자발표 | 2022. 7. 26. (화) 예정 | SMS 안내 |
면접예정일 | 2022. 7. 27. (수) 또는 7. 28 (목) 예정 | |
최종합격자발표 | 2022. 7. 29. (금) 예정 | |
가. 서류접수 : eddiess@naver.com 이메일 접수
나. 문 의 처 : 063-220-3717(전주비전대학교 교육지원팀 교원인사담당자)
다. 면접전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지
※ 상기 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붙임 : 1. 이력서 양식 1부.
2. 자기소개서 양식 1부. 끝.
[붙임서식1]
이 력 서
지원학과 | |
1. 개인 신상
3개월 이내에 촬영한 상반신 사진 (3cm×4cm) |
| 성 명 | 한 글 |
| 생년월일 | |
한 자 | | 연 령 | 만 세 | |||
영 문 | | 연 락 처 | Home : | |||
휴대폰 : |
주소 | ( ) | |
이메일 | | |
병역 | 군필여부( 필 / 미필 ) |
학 력 | 년 월 | 출 신 교 및 전 공 | 소재지 | |||||||||||
년 월 | 고등학교 졸업, 검정고시 | | ||||||||||||
년 월 | 전문대학 학과졸업 | | ||||||||||||
년 월 | 대학교 대학 학과 입학, 편입 | | ||||||||||||
년 월 | 대학교 대학 학과 졸업, 졸업예정 | | ||||||||||||
년 월 | 대학교 대학원 학과 졸업, 졸업예정, 수료 | |
2. 자격 및 주요활동사항
자격 / 면허 | 자격 / 면허명 | 등급 | 시 행 기 관 | 취 득 일 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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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력 사항 | 근 무 기 간 | 직 장 명 | 직 위 | 담당업무 | 퇴 사 사 유 |
년 월 - 년 월 | | | | | |
년 월 - 년 월 | | | | | |
년 월 - 년 월 | | | | |
년 월 일
성명 : (인)
[붙임서식2]
자 기 소 개 서
지원학과 | 생년월일 | 성 명 |
| | (인) |
|
※ 자기소개서는 1 페이지 분량으로 기재 요망
※ 글자체 : 함초롱바탕 / 글자크기 : 11 / 줄간격 :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