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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명

(입찰 재공고_실습기자재) 수액주입기 2대 외 12종 구매
  • 기간2023-08-31 ~ 2023-09-06
  • 현황 마감
  • 이기범
  • 2023-08-31 15:14
  • 조회 482

본문 내용

공고번호 총무2023-36

(재공고)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사 업 명: 수액주입기 2대 외 12종 구매

. 사업예산: 45,671,600(VAT 포함)

. 납품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60일 이내

. 물품내역: 물품사양서 참조 별도 첨부

 

2. 입찰방법: 일반경쟁,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최저가, 전자입찰

 

3. 입찰일정 및 장소

구 분

현장설명회

규격입찰서 제출*

가격입찰서 제출

규격적격평가

가격입찰서 개찰*

일 시

-

2023. 9. 1.(), 11:00

2023. 9. 6.(), 15:00

2023. 9. 1.(), 11:00

2023. 9. 6.(), 15:00

2023. 9. 7.()

14:00 이내

2023. 9. 7.()

15:00

장 소

-

비전관 3층 총무팀

조달청 나라장터

비전관 3층 총무팀

계약담당자 PC

규격입찰서 제출

- 제출방법: 방문 또는 등기우편(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전주비전대학교 비전관 3층 총무팀)

- 등기우편 제출 시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하며, 도착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가격입찰서 개찰은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실시합니다.

 

4. 현장설명회: 해당없음

현장설명회는 생략합니다. 첨부 물품사양서에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수요학과(간호학부)

연락하여 물품에 대한 정확한 검토 및 확인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에 모두 해당하는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같은법 시행령 76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자

. 의료기기법 제6, 15, 17조에 의한 의료기기제조업 또는 의료기기수입업 또는 의료기기판매업을 등록한 자

. 첨부 물품사양서의 규격에 따라 납품이 가능한 자로 붙임2 규격입찰서를 제출한 업체

제조사가 아닐 경우 계약 시 제조사의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를 제출(해당물품에 한함)

하여야 합니다. 수입품인 경우 국내 공식수입사의 공급증명원 및 기술지원확약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은 나라장터를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6.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가격입찰서는 전자제출로써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조건: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이행(입찰)보험증권으로 납부(g2b 전자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지정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됩니다. 사업자등록번호(402-82-01706 전주비전대학교)

 

7.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가격입찰서(총액, VAT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의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의 대표자,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한번 제출된 가격입찰서는 수정하거나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자입찰특별유의서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가격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가격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가격입찰서 제출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가격입찰서 집중제출로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4,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9. 계약의 체결: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을 무효할 수 있습니다.

 

10. 낙찰자 결정방법

. 본 입찰은 규격입찰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첨부 물품사양서에 제시된 규격 또는 동등 이상의 사양을 갖춘 제품에 대한 규격입찰서의 규격적격여부 평가를 거쳐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다만, 평가결과 규격적격자로 확정된 업체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가격입찰서를 개찰하며, 1개 업체 이하인 경우에는 재공고합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 입니다.

.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우리대학 물품구매규정 제19조에 의거 유효한 입찰로써 낙찰자가 없을 경우 3회까지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

. 일가격 입찰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1. 기타사항

.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입찰공고문, 물품사양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학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붙임1 참조

.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 대학의 계획변경 등 기타 사정으로 인하여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 문의: 입찰에 관한 사항(공고, 계약 등) 총무팀 담당(T. 063-220-3625)

물품과 관련된 사항(물품내역, 규격 등) 간호학부 학부사무실(T. 063-220-383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3. 8. 31.

전주비전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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