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공학

교육목표

“미로찾기”처럼 내 길은 내가 찾는다. 

자율전공학과는 한 학기동안 다양한 학과(전공)를 경험하고 이를 바탕으로 학과(전공)를 선택하여 미래를 설계하는 학과입니다. 대학 재학생의 40%가 지금의 학과(전공) 선택을 후회하고 있습니다(자료제공, 잡코리아). 개성이 강한 MZ 세대들이 본인의 전공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자율적 인재 양성을 목표로 2023학년도에 신설된 학과입니다. 전주비전대학교 자율전공학과에서 다양한 학과의 수업, 교양 교과목, 비교과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에 대한 확신을 설계하세요!


이런 학생들은 전주비전대학교 자율전공학과를 지원하세요. 

​ㆍ 내가 무엇을 좋아하고 잘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ㆍ 앞으로 뭘 해서 먹고 살지 고민이다.

​ㆍ 선택하고 싶은 학과(전공)에 대해 아는 것이 없다.

​ㆍ 어떤 학과(전공)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다.

​ㆍ 다양한 학과를 체험한 후 학과를 선택하고 싶다.

교육과정 운용

​ㆍ 1학년 1학기에 다양한 전공의 수업을 직접 들어보고 적성에 맞는 전공을 경험한다.

​ㆍ 개인의 적성과 진로희망에 맞는 학과 선택을 위해 학과에 대한탐색을 진행한다.

​ㆍ 미래산업에 대비한 인재가 갖추어야 할 다양한 사회변화에 대해학습하고, 산업현장에 대한 이해와 창의성을 갖춘다.


입학 후 선택가능 학과

공학계열 : 전기공학과, 정보통신과, 건축과, 컴퓨터정보과, 자동차과, 방송영상디자인과, 기계과, 신재생에너지과, 국제협력기술과,지적토목학과, 드론융합학과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