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학교, 발전기금 유치 러시, 약손명가, 결이고은 에스테틱으로부터 발전기금 유치 총 700만원 유치 장학금 지원 및 취업 에 쓸 예정...
  • 2020-04-09 11:14
  • 조회 878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약손명가’, ‘㈜결이고은 에스테틱 전주점으로부터 각각 6백만원, 백만원의 발전기금을 유치했다고 9 밝혔다.  

 

전주비전대는 정부도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심각한 경제위기를 타개하고자 ‘재난긴급생활지원금 대책을 마련하는 것처럼 대학도 엎친  덮친 격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이 걱정없이 학습할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자 ‘산학협력MOU 체결한 기업체부터 발전기금을 유치하고 있다.

 

홍순직 총장은 경제위기속 기업운영의 어려움이 예상됨에도 학생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내주신 것에 대해 감사함을 전하며 "주신 발전기금으로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실습현장에서 필요한 실습비 지원과 학생개인의 역량에 맞춘 기업에 취업할  있는 취업지원프로그램 등에 쓰겠다 말했다.

 

한편 약손명가는 7년연속, 대한민국 브랜드 파워대상을 수상한 글로벌 에스테틱 브랜드로 비전대와는 2014 산학협력MOU 체결한 , 현장 맞춤형 인재양성을 위해 LINC+사업(에스테티션 사회맞춤형학과) 참여하여 매년 3명을 채용약정하고 학교와 공동으로 학생선발부터 사회맞춤형 교육(정규/비정규 교과 강의참여 ) 진행하고 있다.

 

장학금을 유치한 김은영 미용건강과 교수는 약손명가 중국 북경 여리안리두점 임수정 원장(2015학번) 약손명가 제주점 최소망 주임(2016학번) 취업 사례를 설명하며 “기부해주신 소중한 장학금을 통해서 재학생들의 맞춤형취업과 해외취업에 힘쓰겠다 말했다.

 

한편 발전기금 기부에 동참한 ‘㈜결이고은 에스테틱 전주점 2014 해마다 외국인유학생  재학생을 위한 생활물품  장학금을 전달하고 비전대와 사회수요맞춤형 산학협력 관계를  이어오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