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비전대 - 전북교통문화연수원 산학협약 체결
  • 2014-07-11 00:00
  • 조회 3244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원장 최상기)과 프로젝트 개발 및 위탁교육을 주요골자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전주비전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최상기 원장, 이자형 관리부장, 이근식 교육운영팀장, 조재현 경영관리팀장 등 업체관계자 5명과 홍순직 총장, 조숙진 건축과 교수, 박창열 평생교육원장 등을 비롯한 대학 관계자 13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전라북도 발전에 필요한 인력양성 ▶홍보 및 프로젝트 개발 ▶사회봉사활동 및 위탁교육 등 산학협력 활성화를 위한 상호협력 등을 협약했다.

 최상기 원장은 “조숙진 교수로부터 비전대와 산학협약 체결을 제안 받았을 때 신문과 방송에서 비전대의 뉴스를 검색하던중에 이렇게 열심히 하는 총장님과 대학이 정말 존재하는지 의구심이 들 정도였다”며, “우리 연수원도 비전대가 학생들에게 교육하는 CS 매뉴얼과 V-Style 책자 등을 제공받아 연수의원의 비전인 ”도민과 함께하는 선진교통문화 정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홍순직 총장은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은 200여명 이상의 교육생을 운영하는 전북 최고의 시설을 갖춘 연수원으로 알고 있다”며, 이번협약을 통해서 “연수원과 프로젝트 개발 및 위탁교육 등 모든 부문에서 상호협력에 최선을 다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북도교통문화연수원은 지난 1990년 10월 전라북도운수연수원으로 개원한 이래 운수종사자들에게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운수인 상호간 협동을 통한 운수업계 선진화에 힘쓰는 기관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