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예비신입생 해외어학연수 실시
  • 2015-02-12 10:47
  • 조회 3032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공희)가 예비 신입생들의 글로벌 리더로서의 소양을 배양하고 외국어 학습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비전인스러움, 실용영어에 첫 발을 딛다’란 프로그램을 운영해 화제다.

 

필리핀 바기오대학 및 어학원에서 진행하는 이번 과정은 예비신입생 합격자 중 70명을 대상으로 1월부터 2월까지 7주간 진행한다. 이 기간 기초영어, 실용영어회화, 토익영어 등 매일 12시간의 영어능력향상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진행된다.

 

영어학습 뿐만 아니라 특별프로그램으로는 필리핀 현지 한인 봉사단과 연계하여 봉사활동을 펼치고, 주말에는 필리핀 문화체험 행사, 독서활동 및 토론 프로그램, 농구와 탁구 등을 비롯한 체육활동을 진행한다고 대학 측은 밝혔다.

 

이번 동계연수의 가장 큰 혜택은 참가자 전원에게 교육비, 항공료, 기숙사비, 식비 등 연수 관련 경비 일체가 무료라는 점이다. 또한, 현지 영어강사들과 학생 개인이 강의실에서 1대 1로 오직 영어로만 대화를 진행하기에 영어에 재미를 붙이고 영어의 두려움을 떨칠 수 있을 것이라고 대학 측은 설명했다.

 

필리핀 바기오로 출발에 앞서 전주비전대는 영어수업 이외에도 대학생활을 설계해보도록 하는 ‘예비비전인 프로젝트’를 비롯해 행복한 대학생활 설계 특강과 단체생활을 위한 안전교육도 병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