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경신모터스, 일학습병행, 맞춤형학과 운영 협약
  • 2017-09-12 18:37
  • 조회 1377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한영수)와 경신모터스 호남본부(대표 엄민호)가 ‘일학습 병행제’운영과 사회맞춤형 학과 ‘글로벌 자동차부품 정비반’개설을 내용으로 한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1일 비전대 회의실에서 이루어진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주관하는 일학습병행제와 교육부의 사회맞춤형인력양성사업에 공동으로 참여해 인력을 양성하게 된다.  

 

 두 기관은 일학습병행제를 통해 경신모터스에 재직중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재교육 훈련과정을 운영하고, 훈련에 참여한 재직자들은 과정을 마치면 학위는 물론 평가를 통해 해당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비전대는 사회맞춤형 교육과정 개설을 통해 재학생을 대상으로 경신모터스가 요구하는 커리큘럼을 운영, 채용이 약정된 인력을 양성해 나갈 계획이다.  

 

 비전대 정석훈(자동차과) 교수는 “일학습병행제와 사회맞춤형 교육을 통해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할 수 있다”며 “특히 일학습병행제는 훈련비 지원은 물론 교육과정 전반이 자격증 취득으로 이어지고 교육기간이 학위취득으로 인정받는 만큼 많은 혜택 속에서 산업체 재직자의 역량 향상을 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