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도내 유일 ‘직업교육 거점’ 전문대학 선정
  • 2019-06-27 11:21
  • 조회 1574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전문대학 혁신지원사업 ‘후진학 선도형(Ⅲ유형)’ 지원대상으로 도내 대학에서는 유일하게 선정됐다고 27 밝혔다

 

후진학 선도 전문대학은 지역 직업교육거점센터로서 성인들의 평생직업교육을 담당하며 지역민들에게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특히 직장이나 사업경력을 학점으로 인정해주는 사전경험 학습인정제를 비롯한 온라인 원격교육  성인친화형 학사제도 운영을 통해 재직자, 자영업자, 소상공인, 취약계층  직업교육을 원하는 다양한 수요자들에게 맞춤형 학습과정을 제공한다.

 

과정 이수를 원하는 지역 근로자들은 무료로 수강하거나 소정의 수강료만 내면 프로그램에 참여할  있다. 지금까지는 지역민들이 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접할 기회가 적었다는 판단에서다.

 

전주비전대학교는 사업 계획에 따라 지역주민에게 맞춤형 직업교육을 제공하며 한해 10억원씩 3 동안 사업비를 지원받는다.

 

전주비전대학교는 지역 상황을 고려한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며 특히 군산 고용(산업) 위기 대응 특별지역 실직자 재취업 교육을 통해 군산지역 고용확대도 도울 계획이다.

 

홍순직 총장은 “전주비전대학은 지역사회 유관기관 과의 직업교육 거버넌스를 하나로 집약하는 구심점 역할을  통화여 지역 성인학습자들이 원하는 시기에, 필요한 직업교육을 받을  있도록 후학습 친화적 교육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 밝혔다.

 

.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