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전주공고와 산학협력MOU 체결
  • 2023-03-30 15:53
  • 조회 13278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는 전주비전대 통합멀티미디어컨퍼런스룸에서 전주공업고등학교와 산업현장 실무전문가의 지속적 성장과 미래 산업 수요를 반영한 전문기술인재 양성을 위해 산학협력MOU를 체결했다.

 

양 기관은 AI, GPT 시대를 대비한 고숙련 전문직업인 양성 추진 전문기술인재 유입을 촉진하는 지속적 성장을 위한 체계적 직업교육체제를 구축 활성화 방안 등에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우병훈 총장직무대행은 “70여년이 넘는 전주공고의 역사를 감안할 때, 우리 두 기관이 이번 협약을 통해 전문 직업교육 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대학의 우수한 입시자원을 효율적으로 확보하고 산업에서 필요로 하는 핵심역량을 갖춘 고숙련전문기술인력양성을 통해 졸업자의 취업률 향상, 지역 중소기업 구인난을 해소해 지역 일자리 수급의 안정화를 달성하고 지역 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오홍학 전주공고 교장은 전국 최상위 취업률을 자랑하는 전주비전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큰 감사를 드린다앞으로 고교-전문대학 간 교육과정 연계를 통해 고교를 졸업한 실무전문가의 지속적 성장을 위한 체계적 직업교육체제를 구축하여 전문인력 양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