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 예비 하림인 56명 오리엔테이션 진행 -밀도높은 현장실습, 기술연수가 “취업의 지름길-
  • 2019-05-30 16:11
  • 조회 1403

본문 내용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하림에 합격한 예비 하림인을 대상으로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했다고 30 밝혔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지난해 10 진행된 채용 연계형 적성중심 인재육성을 위한 하림과 전주비전대학교와의 업무협약 체결에 따른 결과이다.

 

그동안 전주비전대학은 하림이 요청한 인재 육성을 위해 학생들의 적성에 맞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하림은 직무에 맞는 현장교육(현장실습 )  취업 연계 지원을 계속해 왔다.

 

구체적인 내용으로 수차례 실무협의, LCSI(종합성격검사)검사, 하림 맞품형 특별반 운영, 취업교육, 전공교육, 현장견학  현장실습 교육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전주비전대학은 밀도 높은 현장실습과 기술연수 등을 받게  곧바로 산업현장에 투입할  있도록 실무능력을 배양하는데 모든 교육과정의 초점을 맞춘 것이 하림에 많은 인원이 합격하는 좋은 성과를 가져왔다고 보고 있다.

 

하림 유기호 전무는 “하림에서 채용을 원하는 분야인 생산현장 기술전문분야와 현장IT운영·생산지원분야에서 재교육이 필요 없을 정도로 실무에 강한 능력을 갖추었다 소감을 전했다.

 

한편 김승희 취업지원처장은 “ 전공 외에 인관관계, 소통방법, 봉사활동  인성교육에도 힘을 쏱고 있다면서, 이는 성실함과 기본적인 직장예절을 갖추고 있느냐의 여부를 판단할  있는 중요한 기준이 되기 때문이라며 앞으로 학생들의 취업을 위해  많은 지원을  예정이라고 계획을 전했다.

 

.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