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닫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제목

<취업지원처>자기소개서 샘플
  • 2012-05-21 00:00
  • 조회 10240

본문 내용

 

자 기 소 개 서

 

성장과정

(삼성 라이온즈)

 

어린시절부터 야구장에서 부모님과 함께 라이온의 함성을 외쳤던 강한 추억이 있습니다. 평생을 삼성과 함께 하셨던 아버지 덕분에 열심히 학업에 전념할 수 있었고 큰 어려움 없이 유학생활을 마치고 사회에 당당히 나서려는 출발선에 있습니다.

부모님의 모습을 본 받아 항상 긍정적인 모습과 인간관계의 중요성을 생각하며 자신을 믿는 믿음과 신념으로 학교생활과 사회생활을 해왔으며 즐거운 마음과 끈기를 가지고 많은 사람들을 포용하며, 도움이 되는 인물이 되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하였습니다.

 

성격의 장점

 

 


성격의 단점

(경청과 아집)

 

사람마다 생각이 모두 다양하고 다를 수 있다는 걸 인정하고 상대방의 행동과 말에 관심을 갖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래서 친구뿐 아니라 선후배 사이에서도 고민을 들어주거나 혹은 조언을 해주는 조력자 역할을 많이 하곤 합니다. 저는 경청을 통하여 긍정적으로 사물을 바라보며 주어진 환경이나 상태에 부정하지 않고 맡겨진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격입니다.

반면 지나친 도전의식으로 인해 열정이 충만하여 의견충돌 시 강하게 주장하는 아집이 있습니다. 이런 점을 개선하고자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를 통하여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창시절

(잦은 전학과 유학생활)

 

아버지의 직장을 따라 초등학교를 네 곳이나 이사 하는 등 전학으로 인한 어색한 환경은, 친구들과도 활발히 잘 어울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사고의 유연성도 긍정적으로 변화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또한 외국을 방문할 기회가 부족했던 저에게 미국유학은 많은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특히 인체와 관련하여 인류발전에 일조할 수 있는 일을 꿈꾸던 저에게 생의학공학이라는 전공은 맞춤옷과 같은 분야였습니다. 감사한 마음과 자부심을 갖고 공부하여 외국인 학생으로는 드물게 5년 전액 장학생 그룹에 포함되어 열심히 공부하였습니다.

재학 중 약 2년 동안 콜롬비아 의과대학 연구실, Merck 연구실 그리고 Siemens 회사에서의 인턴 실습을 통하여 실무능력과 직장의 경험을 체득하여 업무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였습니다.

  지원동기
  포부

(초일류 삼성과 함께)

 

삼성바이오로직스는 이제 세계의 초일류를 향해 새롭게 출범한 신생 기업입니다. 저는 그동안 배운 바이오 메디컬의 의료, 제약 등의 연구 분야에서 삼성이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을 확신하며 삼성바이오로직스의 발전과 저의 성공을 위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입사가 허락 된다면 새롭게 시작하는 곳에서 저 역시 새로운 마음으로 회사의 업무를 열심히 배우고 상사, 선배들과 원만한 인간관계를 통하여 그동안 말로만 들어오던 삼성의 노력과 정신을 빠르게 터득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미래에 후배들의 귀감이 되는 멘토가 되어 삼성의 글로벌 핵심인재가 되도록 열성을 다하겠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