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교

통합검색

전주비전대학교

SITEMAP 전주비전대학교 전체메뉴
전체메뉴닫기
닫기
통합검색

비전News

제목

전주비전대학교, 학생 취업을 위해서 나서다 (코로나19사태로 청년취업은‘엎친 데 덮친 격’ 어려움..., (‘경제상황에 유연하게 대처하여 본인 취업포트폴리오 수정 후 취업성공하자’
  • 2020-06-15 14:04
  • 조회 312

본문 내용

□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가 가져온 경기침체, 청년취업 불황 어렵게 구직활동을 하고있는 전주비전대학교 졸업생들을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15일 밝혔다.


 


□ 13일 토요일, 전주의 한 중식당에서 전주비전대학교 홍순직 총장을 비롯한 박창열 취업지원처장, 아동복지과 옥필훈 학과장, 정진영 채용전략기획담당 등 전주비전대 관계자들은 올 2월에 졸업 후 구직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동복지과 이소영, 송현경 졸업생, 해당 학생 학부모 등을 초대하여 식사를 대접하고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 홍순직 총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20대 고용률이 사상 최저 수준으로 청년층에 특히 혹독하다는 통계청 조사가 있고, 세계 각국의 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경제 전분야 일자리 감소 충격이 거셀 것이다”고 말하며 “전공분야 취업에만 국한할 것이 아닌 추후 경력직도 생각해볼 수 있는 2안, 3안 취업포트폴리오를 스스로가 계발하고 취업에 성공해서 현 경제 난, 취업 난을 반드시 이겨내 길 바란다”며 격려했다.


 


□ 또한 “취업관련 어려움이 있을 때는 주저하지말고 학과 및 대학 취업지원관에게 도움을 요청해주것”을 부탁했다.


 


□ 이소영 졸업생은 “총장님을 비롯한 대학 측의 격려와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어렵다고 포기하는 것이 아닌 대학시절 전문자격증반, 대기업반 등을 통해 얻은 고급자격증과 취업노하우(Know-How)로 더 깊이 공부하고 다양한 분야의 경쟁력 있는 업체의 채용문을 두드려 반드시 7월 안에 취업에 성공하여 부모님께 효도하고 싶다”고 그 뜻을 밝혔다.


 


□ 전주비전대는 이를 시작으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졸업생 및 재학생을 위한 격려자리를 가지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
top

전주비전대학교 55069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235 대표전화 063-220-4114 팩스번호 063-220-3629

운영체제(OS):Windows 7이상, 인터넷 브라우저:IE 9이상, 파이어 폭스, 크롬, 사파리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vision tag
코로나19 교육과정 입학정보 과목 수강신청변경 취업